GE Ultrasound Korea

회사소개

연혁

사업부 소개

  • 대표이사

    안녕하십니까?
    한국GE초음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전 세계는 보건 의료 분야에서 다양한 난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선진국은 고령화와 만성질환의 증가로 인한 높은 의료비용의 문제, 그리고 의료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대한 요구가 나날이 증대하고 있고, 개발국은 기초 의료 자원, 의료 시스템의 부재로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의료서비스 혜택 조차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GE는 이런 난제를 극복하기 위해 “헬씨메지네이션 (healthymagination)”이라는 이니셔티브를 통해 보다 낮은 비용으로 보다 나은 의료 혜택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GE헬스케어는 헬씨메지네이션의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 연구 개발과 생산과정에서도 전 세계가 당면한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GE초음파(GEUK, GE Ultrasound Korea)는 GE헬스케어의 글로벌 초음파 진단 기기 연구 개발, 생산 기지 중 하나이며, 2014년 현재 생산량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한국GE초음파는 1996년 흑백초음파인 L200Pro 개발 생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에 보급형 초음파 진단기기를 공급해 왔습니다. 1998년 천만 불 수출의 탑 대통령상 수상을 시작으로 2000년 3천만불 수출의 탑, 2012년1억불 수출의 탑에 이은 지난해 말 2억불 수출의 탑 대통령 수상 등 보다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생산량 증대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의 바탕에는 보급형 장비 포트폴리오의 전문화와 신제품 개발 생산을 위한 임직원들의 끊임 없는 노력, 120여 국내 중소기업들과의 상생 파트너십이 있었습니다. 이런 결과로, GE초음파 코리아는 GE의 글로벌 전략인 ‘한국을 통해, 세계로 (In Korea For the World)의 성공 사례 및 모범 사례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늘날 급격한 기술발전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수요 증대로 초음파 진단기기의 기술과 전 세계 시장에도 많은 변화가 일고 있으며, 고령화 사회를 맞아 질병의 조기 발견 및 건강검진의 중요성이 각 국가의 중요 어젠다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 변화는 더욱더 빠른 속도로 다양화 될 거라 믿습니다.

    한국GE초음파는 앞으로 GE헬스케어의 초음파 연구개발 생산기지 글로벌 허브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연구 개발 인력을 확보, 미래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내부 및 외부 연구개발 협력체제를 구축할 것입니다. 또한 고객만족, 생산성 그리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중소 파트너 기업들과 제품개발에서 서비스에 이르기 까지 함께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GE의 선진 연구개발 생산 노하우를 공유하며 국내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도 기여 해 나갈 것입니다.

    한국GE초음파의 앞으로의 비전과 성장은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그리고 조언과 함께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지이 초음파 대표이사 최승무

채용정보

연락처

오시는 길